국내 최초, 단기 근로자용 무인 키오스크로 관리하세요!
매일 신분증 본인확인과 단기 근로계약서 작성을 하시나요?
단기 근로자를 위한 셀프-키오스크 전자계약입니다.
매일 신분증 본인확인과 단기 근로계약서 작성을 하시나요?
단기 근로자를 위한 셀프-키오스크 전자계약입니다.
다양해진 근무형태, 전자계약도 스마트하게 바껴야합니다.
다양한 형태의 단기 근로자의 출결과 법적 의무사항인
근로계약을 안전하고 빠르게 관리하세요.
Step. 01
Step. 02
Step. 03
# 정확한 본인 인증
사용하던 문서 그대로 업로드한 뒤 자동 변환된 계약서를
사용하시면 보다 쉽고 빠르게 진행가능합니다.
별도 영역 지정없이 바로 발신자와 전송조건만 입력하면 끝이에요.
# 문서 자동 변환
사용하던 문서 그대로 업로드한 뒤
자동 변환된 계약서를 사용하시면 보다 쉽고 빠르게 진행가능합니다.
별도 영역 지정없이 바로 발신자와 전송조건만 입력하면 끝이에요.
# 간편한 서류관리
관리자가 현장에 없어도 괜찮아요.
실시간으로 작성된 계약서를 관리자 PC에서 확인 가능해요.
불필요한 인력을 줄이고 일은 확실하게 처리하세요!